한국의 아름다운 해안도시 부산을 탐험하다!

부산어시장
대한민국 최대의 항구도시 부산의 아름다운 푸른 바다! 자갈치시장 인근에 위치한 부산수산협동조합시장은 이른 새벽부터 수산물 경매를 위해 모인 상인들로 하루가 시작된다. 여기에서 우리는 당신의 전형적인 도시와는 매우 다른 장면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부산의 아침은 눈부시게 밝았다.

광복동 & PIFF광장
해안도시 부산은 이제 국제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방문한 곳은 북적이는 광복동과 PIFF광장이었다. PIFF광장에는 많은 영화포스터와 인기스타들의 손도장이 부산달리기 걸려 있었다. 영화 하면 부산이 생각납니다. 그리고 부산하면 영화가 생각납니다. PIFF광장에 가보니 곳곳에 손모양의 문양이 있었다.

좋아요. 매년 가을, 부산은 국내외 톱스타들이 모두 참석하는 국제영화제를 개최하여 즐거운 엔터테인먼트의 밤을 선사합니다. 매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이 영화제는 관객들에게 최대 규모의 공연장을 제공합니다. 광장에서 뻗은 모든 거리는 먹을 곳으로 가득 차 있었다.

저도 오다리 주문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갑오징어 튀김은 즉석에서 만들어지고, 이곳의 모든 가게는 입맛을 돋구어 줄 맛있는 음식을 제공합니다. 우와. 이것은 좋아 보인다. 이거 보이시죠?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지만 잠수해서 한입 먹겠습니다. 아! 맛있는. 쫄깃한 오다리를 맛볼 수 있는 PIFF광장. 그러나 부산은 여전히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또 다른 세상입니다. 부산에서 이동이 걱정된다면 부산지하철을 이용하면 PIFF광장을 비롯한 모든 인기 관광지로 연결됩니다.

해운대 해수욕장
부산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 무더운 여름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푸른 바다를 만나보세요! 해운대 해수욕장입니다. 해운대 해수욕장은 부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름 휴양지로, 벌써부터 많은 피서객들이 몰리기 시작한 것 같다. 여름 더위를 날려줄 바닷바람과 시원하고 상쾌한 물놀이를 즐기는 여름 피서객들의 입가에 미소는 유난히 화사해 보인다. 이는 외국인 관광객도 마찬가지다.

레저 체험
가자~!! 모터보트를 타고 해운대의 바다를 질주하는 기분을 느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뿐만 아니라 서핑을 하며 해운대 바다의 시원한 바닷바람을 뚫고 나가거나, 호화 요트를 타고 크루즈를 타거나, 다양한 이색 레저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태종대
이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장소 중에서 나는 태종대 지역을 여행하면서 옥빛 바다를 더 자세히 보기 위해 페리를 타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곳은 광활한 바다가 태종대의 아름다운 절벽과 만나 지금은 영도등대가 우뚝 솟아 있어 장엄한 그림을 그리고 있다.
이 특별한 부산 관광명소는 신라 무열왕(태종)이 한때 이곳에서 무술을 수련했다고 하여 태종대라고 명명되었습니다.

자갈치시장
휴가 중 식욕을 돋우고 배고픔을 달래기 좋은 곳! 자갈치시장에 왔습니다! 수많은 고객들이 시장의 정교한 거리를 채우면서 신선한 해산물이 제공됩니다. 자갈치시장은 부산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저울이 살아있다! 물고기 비늘이 살아있어요!! 우와~ 신선해보이네요! 생선만 봐도 얼마나 신선한지 알 수 있습니다. 상인들이 친절하게 맞아주니 따스함이 느껴지지만, 무엇보다 판매하고 있는 생선들이 바로 눈앞에서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입니다. 자갈치시장만의 특별한 선물입니다. 요즘은 성게의 계절입니다. 안에는 성게알이 듬뿍 들어있습니다. 성게알은 매우 달고 맛도 일품입니다!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소주 한 잔과 함께 생선회를 안주로!

달맞이 언덕
이제 이 여름휴가를 뒤로하고 다음 장소로 이동합니다. 달맞이 언덕은 한국의 몬테마르뜨라고 불립니다. 달맞이 언덕 정상에 올라 장대한 바다 풍경을 바라보니 부산의 또 다른 매력에 빠져들고 있음을 실감한다. 달맞이 언덕에 예쁜 카페들이 눈길을 끈다. 나도 한 카페에 자리를 잡고 팥빙수 한 그릇을 즐겼다. 와~ 시원~하게 시원해요!